티스토리 뷰
나이가 좀 많은 미혼여성입니다. 최근에 남자를 사귀었는데 취향이 좀 독특해서요.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혼란스럽습니다.
1.남자들은 쓰리썸에 대한 동경이 있는걸까요? 현재 만나고 있는 남친이 제 친구와 나 이렇게 여자 두 명과 함께 섹스가 하고싶다는 데. 이유가 뭘까요?
2.전에도 해봤다고 해서 그럼 난 하기 싫으니 나빼고 다른 여자들하고 하라고 하니 그건 싫다고 꼭 나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왜일까요?
3.제가 어디서 들었는데요 남자가 외도하면 페니스에서 다른 냄새가 나는데 그게 여자특유의 질의 냄새가 달라서 라는데 맞아요? 질문이 너무 많았을까요? ㅋ
---------
질문들이 모두 평범하지 않으시네요. 최대한 상식선에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1.“남자들은 쓰리썸에 대한 동경이 있는 걸까요?”
모든 남자가 쓰리썸에 대한 동경이 있진 않겠지만, 많은 남성에게 동경이 있는 건 사실일 것 같습니다. 그것이 남성의 본능인 건지, 아니면 야동이 만든 왜곡된 욕망의 표현인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존재하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그런 관계를 경험해본 남자는 극히 드뭅니다. 성매매를 제외한다면 과연 어떤 여성이 자신이 (섹스할 만큼) 사랑하는 남자를 다른 여성과 공유하고 싶을까요.
2. ”꼭 제가 끼는 섹스(쓰리썸)가 하고 싶다는 데 왜일까요?“
그건 그분이 쓰리썸이라는 관계를 꼭 경험해보고 싶다는 욕망에서 비롯된 표현일 뿐입니다. 전에 해봤다는 경험은 사연 주신 분을 통해서 쓰리썸을 경험해보고 싶어서 하는 거짓말일 가능성이 큽니다. 해봤다고 해야, ‘아, 다른 사람들은 보통 하나 보구나’라고 생각하며 마음의 빗장이 훨씬 쉽게 열릴 거로 생각한 거겠죠. 다른 곳에 가서 하라고 해도 하기 싫다는 건 다른 곳에 가면 할 가능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사연 주신 분을 조금만 더 설득하면 해볼 수 있을 것 같을 테니까요. 꼭 사연 주신 분이어야 하는 이유는 사연 주신 분에게서 가장 커다란 가능성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발 이것과 ‘사랑’이나 ‘매력’은 연관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3. 여자 특유의 질 냄새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여성마다 조금씩 체취가 다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의 음경에서 냄새를 맡아 그것으로 남성의 외도 여부를 구분한다는 것은 처음 듣는 이야기입니다. 세상 모든 이야기를 믿는 것보다는 나 스스로 구축한 지식을 바탕으로 그 이야기를 평가하는 연습을 더 많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은 때로 ‘좋은 사람’을 ‘이용’하는 냉혹한 곳이거든요. ㅠㅠ
상담을 원하는 분은, 사연을 이메일(orichia@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주신 사연은 답장드린 후 바로 삭제합니다. 포스팅은 개인적인 내용을 모두 삭제하고 내용을 일부 창작한 후 익명으로 진행하며 원하지 않는다고 적어주시면 절대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담료는 후불이며, 아래 배너를 참고하세요.
상담사 치아 드림